클럽에스프레소 주말 풍경!

2012. 6. 9. 15:22

클럽에스프레소를 방문하는 손님 중에 자전거족들이 많습니다.
특히 주말에는 멋진 복장과 자전거로 북악스카이웨이를 라이딩하고 내려와 아이스커피 한잔으로 휴식을 취합니다
.
2천원 할인되는 테이크 아웃커피로 야외카페에서 자전거와 몸을 북악산과 인왕산을 통해 불어오는 바람에 맡긴채

향기로운 커피향을 맡으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 손님들을 보면 커피숍 하는 보람과 재미를 느낍니다.

자건거를 타고 바람에 이끌려 우리 클럽에스프레소까지 오는 손님들을 보면 분명 자연의 즐거움을 알고 있 분들일 것이라 느껴집니다.

작은낭을 매고 백악산과 인왕산에서 바람따라 이곳까지 오는 산책객들을 보는 것도 즐겁습니다.^^

 

 

 

클럽에스프레소에서 일하며 느끼는 즐거움 중에 하나는 자연에서 불어오는 신선한 바람을 느낄 있다는 것입니다.
이곳의 자연을 바라보고 있으면 한쪽으로는 높고 푸른 하늘이 펼쳐져 있고 다른 한쪽으로는 짙은 초록으로 둘러쌓인 산이 펼쳐져 있습니다
. 그리고 사이를 통해 시원하고 맑은 바람이 함께 불어옵니다.

바람이 하늘과 산을 통해 자문밖 삼거리인 클럽에스프레소 앞을 지나 광화문 광장으로 불어가는 것이 느껴집니다.
광화문 광장에 서서 바람 불어오는 곳을 보면 서북쪽 백악산 옆자락으로 돌아 들어오는게 보입니다.

서울에서 살면서 인왕산과 백악산과 북한산과 안산을 곳에서 즐길 있는 클럽에스프레소를 가끔 찾는 고객들, 커피 한잔에서 자연이 주는 몸의 즐거움을 느낀다는 것은 삶의 고마움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posted by clubespres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