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시 주의 문구 표시

2012. 11. 8. 16:07

안녕하세요. 클럽에스프레소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 잘 챙기세요.^^

 

클럽에스프레소에는 전면 4대, 측면 2대등 총 6대분의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암동이 다른 공영 주차장도 없고..그렇기 때문에 저희도 고객님들께 충분한 주차공간을 제공해 드리지 못해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또한 매장 앞 도로에는 불법 주차 단속 카메라가 설치 되어 있어서 자칫 카메라에 찍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시라도 고객님께서 이 점을 모르셔서 불이익을 받으실것 같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전면부 가장 오른쪽 자리의 주차장을 이용하실 때 차량을 조금 빨리 진입하실 때는 종종 차량 밑부분을 긁는 사례가 있었습니다.

저희도 종로구청에 민원을 넣어 도로 지면 보수를 요청하였으나 아직 해결책이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 도로 부분은 클럽에스프레소 소유가 아닌 일반 차량 도로 부분이기에 임의로 저희가 도로를 보수, 공사를 할 수 없는 곳입니다.

그래서 저희 나름대로 고객님의 피해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주차장 옆부분에 '노면 고르지 못함' 주의 문구를 만들어 표시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불로그를 보실 경우 이점을 꼭 생각해 주셔서 피해가 없도록 당부의 말씀 전합니다.

또한 주차를 위해 진입시에는 최대한 천천히 진입하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좀 더 매장 이용에 있어서 편리한 조건을 제공해 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서 죄송한 말씀 전하며 더 좋은 모습으로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clubespresso